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  
HOME > 장착갤러리   
이      름 운영자 작성일시 2020-05-07 조회수          242
제      목 BMW 풀 멀티 시스탬을 구축하고 트윅킹(정밀조정)수행
첨부파일

 멀티4WAY 정밀조정과정

 

미드레인지를 컨트롤하여 프리에어상태와 같이 강렬한 미드베이스를 구연하는것이 목표 입니다.

BMW 음향구연의 핵심은 미드베이스컨트롤에 그 노 하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BACK SEAT에 맥킨토시 유닛을 장착함

운전석에서 조정이 됩니다^^

네트웍을 하이브리드로 구성했습니다.

 멀티체널 구성에서 딜레마는 .........

ACTIVE CROSSOVER   조정만으로는 픽크와 딥을 인위적으로 노멀라이징한다고 자연스럽게 음질이 구연되지않습니다.

이퀄라이징(파라메트릭포함) 특히 디지털의 과도한 인위적인 조정은 음질의 자연스러움을 현저하게 해치게 됩니다.

나이스가이 카오디오는 오랜 노하우로 음질의 자연스러움을 최대의 목표로 삼아 오랫동안 차안에서 음악을 청취해도 귀에 전혀 무리가 가지않게 정확하고 과함이 없이 물 흐르듯 유연한 음악을 뽑아내는것이 저의 목표란점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풀멀티에서 과도한 필터링또한 하이브리드적인 요소가 가미되는상황이라 좋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생뚱맞게 다른 두가지음색을 채널마다 같이 듣고 있는것보다는 훨씬 자연스럽고 편안안 음질로 완성 가능하다는 사실 입니다.

디지털 프로세서의 인위적이고 단순한 수치적인 조정에 자연스러움을 읽어버린 유져들은 다시 아날로그의 향수에 빠지게 된다는것이 참...

요즘같은 첨단시대에 리디큘러스한 상황이 아닐수 없습니다.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